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워크래프트3 1.28 가장최신 배틀넷가능 !! 강추
    카테고리 없음 2021. 2. 3. 13:43
    워크래프트3 1.28 가장최신 배틀넷가능 !!
    파일명용량
    (워크3)1.28.zip1.2G


    다운후 댓글등록시 쿠폰을드립니다 ^^


    wkdldjsxo
    잘쓸게여123
    qufro77
    안되는디용
    기수장33
    작동 잘됩니다 잘쓸게요 수고하셔요
    태뤼빈
    하 m16 업데이트 우케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ancld2
    젖같은거올려서 120원 가져가면 좋냐 ㅋㅋㅋ
    죽방아
    받아갑니다~! 쿠폰좀요
    봄봄6264
    배틀넷이랑 m16서버 잘되네요~잘 쓸게여
    뭐하고3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목엽
    고생햇다 잼잇게 할겡
    firtues82
    실행은 되는데 맵넣는 폴더가 없네요. 아니면 제가 모르는건가요?
    디기야놀자
    다운후 댓글을 남겨주시면 쿠폰을선물해드려요^^
    bhffdd
    안되는데 어떻게 하라는거임; 설명좀 자세히 갈켜주세요
    로프티티
    감사합니다
    십영이
    업데이트 하라는데요??
    군주이다
    감사합니다
    사랑은목
    저는 업데이트 m16어쩌고 하면서 안되네요
    인생2060
    업데이트하고 m16홈피에서 파일 받아서 하니까 잘되네요 심심햇는데 잘됏네요 감사합니다.
    싸커즈
    m16 개잘되네여 감사여
    비엠떠부유
    안되자나 ㅡㅡ 아무것도 세팅안해놓고 그럴꺼면 그냥 처음부터 M16에서 모든걸 받고 모든걸 해결했지 이럴거면 왜 올림........? 하나도세팅안해놓고 그냥 M16에서 받은거 지가 올려서 포인트 받아먹네
    chang1004
    안되면 사망
    바보2045
    압축푸시고 실행바로하시면댑니다 안대시면 m16 공식홈페이지 가서 다시 레지 받으셔서 실행시키시면 될거에용~
    wayfe
    게임버전을 확인할수 없대요.. 어떻게 하나요
    진빠이
    감사합니다
    으흐하하
    모델폴더와 사운드폴더를 어디다 옴기라는거죵?? 압출풀고 ORD.trg만 적용시키고 실행하니까 안되던데..
    xxkehd
    좋아요! GOOD~
    nnd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웅이용골
    다운받었습니다 쿠폰좀주세요 별5개드림~
    타임킬
    윗분말이 마자요 짜증나네
    갈발통
    감사합니다
    컬쳐랜더
    받아갑니다~!
    바상만5856
    감사합니다
    무적을지부대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잘되네요!!
    사랑은목
    감사합니다
    다니엘루
    감사합니다
    아놔바놔운동
    아니 안되자나요.. 안되자나요!!!!!!!!!!!!!!!!!!!!!!!!!!
    딸기22
    오~룰루랄라! 감사합니다!
    미롤
    저만 안되는건가요 ? 게임버전을 확인할수 없다고 나와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시 받았는데도 똑같고 커스텀게임엔 맵,파일,폴더 아무것도 안뜨내요 .. 워크때문에 얼마를 버리는건지 ...
    터프한놈
    감사합니다
    순진그자체
    머냐 m16업뎃 했더니 베넷 안돼고 싱글이나 하자 했더만 맵다운폴더도 없고..


    다운로드

    댓글

Designed by Tistory.